Book/My Book

남자의 미래 (The Future of Men) /매리언 살츠먼 외2

혜공 2016. 6. 30. 15:21





책소개

세계 최고의 트랜드 분석가들이 말하는 '남자의 미래'

 

남성의 현재와 미래의 삶을 형성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를 연구하고, 최근의 변화가 앞으로 남성의 행동과 태도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가에 주목한 책.남자의 미래는 이 시대의 남성의 위치와 앞으로 이들의 삶이 어떻게 전개될 것인지를 과학적, 경제적, 사회적 측면에서 분석하며 특별한 생존 전략을 제시한다.

 

그리고 남성이 자신의 배우자·아이·동료·친구와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 자기 자신과 사회 속에서 자신의 위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설명하며 새로운 남성성으로 'M-ness'라는 어휘를 사용한다. 더불어 현대 남성이 과거의 남성과 본질적으로 어떻게 다른지, 이들이 맞서고 있는 중요한 문제는 무엇인지, 그리고 앞으로의 경향에 대해 보여준다.

 

탁월한 통찰력을 담은 이 책을 통해 남성성에 대해 매우 참신하고 날카로움으로 번뜩이는 시각과 만나게 될 것이며, 남성 마케팅의 중요한 트랜드를 감지하게 될 것이다. 따라서 남성 소비자에 주목하는 기업뿐 아니라 남성의 과거와 현재의 경향을 이해하는데 관심을 기울이는 사람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양장본] 저자소개

 


저자소개

 

지은이 매리언 살츠먼

 

세계 최고의 트렌드 분석가 중 한 사람으로넥스트: 가까운 미래의 트렌드의 저자이다. 그녀는 브라운 대학과 하버드 대학을 졸업한 뒤 마케팅 분야에서 초고속 승진을 거듭하며 눈부신 경력을 쌓았다. 최근 J. 월터 톰슨의 부사장 자리에 오른 살츠먼은 BKG 유스(BKG Youth)를 설립, 사장을 지냈으며 광고계의 거인 유로 RSCG 월드와이드의 전략 담당 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지은이 이라 마타시아

 

지난 25년 동안 전 세계 최고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업들에서 변화를 관리하고 창출해왔다. 그는 뉴욕 지부 유로 RSCG 월드와이드의 관리이사를 지냈으며, 현재 TAXI 사의 개발·통합 전략이사로 일하고 있다. 또한 그는 <광고시대><애드위크>에 글을 기고하고 있고, 여러 나라의 TV와 라디오에 자주 출연하여 통찰력 있는 메시지를 전한다.

 

지은이 앤 오라일리

 

유로 RSCG 월드와이드의 S.T.A.R. 그룹의 편집이사로 일하고 있다. 그 밖에도 그녀는 광고대행사의 전략적 트렌드 및 상품 분석을 담당하며 세상의 변화에 발 빠르게 대처하고 있다. 그녀는 매리언 살츠먼, 이라 마타시아와 함께버즈: 영향력으로 수요를 창출한다를 출간했다.

 

 

목차

 

감사의 글

저자서문

 

1장 성의 거대한 변화

1. 난 타잔 넌 제인

2. 메트로섹슈얼을 넘어 위버섹슈얼로

 

2장 벼랑 끝에 선 남성성

3. 유효기간이 끝나가는 전통적인 남성성

4. 여성은 밀물 남성은 썰물

5. 대중매체와 광고가 만들어내는 남성들의 허상

6. 전세는 역전되었다.

 

3장 남성을 위한 '멋진 신세계

7. 남성성에 대한 새로운 정의

8. '짝짓기 게임'을 위한 새규칙

9. 진정한 남자와 그 역할모델

10. M-ness, 빛나는 남자의 미래